먹튀폴리스 보증업체
보증업체 분류

✅ [먹튀폴리스 보증업체 "탱크 TANK"] 보증금 1억원 예치완료 ✅

작성자 정보

  • 먹튀폴리스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생존을 향한 출발 ! 안전놀이터 대명사, 토토사이트의 근본 "탱크 TANK" 추천드립니다.

 5b847918fddf842ef6889f3dff858a8e_1651947177_5641.jpg
 

현재 접속가능한 도메인

http://tank-010.com ea7b21eaf58b174259c7d29c3f0d0bde_1648721256_3561.png

가입코드 

 662

보증금 예치금액 

100,000,000원 (1억) 

규정위반으로 인한 불이익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안전놀이터 대명사 토토사이트 근본 "탱크 TANK" 소개해드립니다, 탱크는 현재까지 운영기간 확인결과 약 6년정도 운영중인 메이저 놀이터입니다.

신규회원 가입이벤트로 입금플러스 3+2 10+5 20+7 30+10 50+15 100+30 및 첫충전 30% 매충전 15% 돌발 20% 아주 높은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그 외 10가지 이상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.

사이트이름과 걸맞게 튼튼하고 든든한 고자본력을 바탕으로 운영하고있는것이 큰 장점이며, 국내 업계 최초로 이자시스템을 도입하여.

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또한 신규가입시 미션을 진행하여 2만원을 지급받을수있으며 탱크데이라는 스페셜 데이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.

라이브카지노, 해외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탑재되어있으며 그 외 15개 이상의 미니게임도 탑재되어있습니다.

스포츠의 경우 실시간, 인플레이, 스페셜 등 까다로운 규정없이 이용할수있는것이 큰 장점이며 먹튀폴리스팀 확인결과 배당도 최고배당으로 확인됩니다.

지금껏 많은사랑을 받고있는 탱크 TANK 소개해드렸습니다 한번 이용해보시면 후회없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.


5b847918fddf842ef6889f3dff858a8e_1651947301_3067.jpg 

관련자료

댓글 107

미듬님의 댓글

  • 미듬
첫30퍼에 배터들을 위한 많은 이벤트까지 너무 좋은 사이트 입니다 ㅎㅎ 추천합니다!

나연짱님의 댓글

  • 나연짱
30퍼 받고 건승 하러 가주아아아아아

한심하다님의 댓글

  • 한심하다
안쓰는사람 한심 ;;

무조님의 댓글

  • 무조
여기를 안쓴다고? 에이 ;

감따님의 댓글

  • 감따
사장님 감따드립니다 따봉 ㅎㅎ

토쟁님의 댓글

  • 토쟁
성업하세요^^

호구님의 댓글

  • 호구
첫충30퍼에 페이백까지 안쓰면 호구

깰끔님의 댓글

  • 깰끔
그림장 깔끔하네 ㅋㅋ

파고님의 댓글

  • 파고
입플 진짜 깔쌈해 ㅋㅋ

구웃님의 댓글

  • 구웃
50충 300 환  ㅆㅇㄹ ㅎㅎ

환전님의 댓글

  • 환전
함 먹으러 가야것다 ㅎㅎ

모찌님의 댓글

  • 모찌
첫충이 적당한거보니까 안전한곳같네요

대박님의 댓글

  • 대박
대박한번 먹어보즈아~

이수근님의 댓글

  • 이수근
나도쓰는 슈어벳 가자~

이벤트님의 댓글

  • 이벤트
이벤트 깔끔하네잉

화이팅님의 댓글

  • 화이팅
화이팅이요~

신규님의 댓글

  • 신규
신규이벤 개꿀딱

카니발님의 댓글

  • 카니발
굳굳

남바님의 댓글

  • 남바
정보 감사합니다.

투자님의 댓글

  • 투자
굿굿굿 ㅅㅅ 너무 좋네요

칼님의 댓글

환전 빠르네요 ㅅㅅ ㅅㅅㅅ

박사님의 댓글

  • 박사
번창하세요

성업님의 댓글

  • 성업
좋은이벤트사이트 감사합니다

클라스님의 댓글

  • 클라스
여기 진짜 클라스 오짐 ㅋㅋㅋ

먹폴님의 댓글

  • 먹폴
자~~ 가즈아~!

이용님의 댓글

  • 이용
이용이용잘할게요 ㅎㅎ

싱크님의 댓글

  • 싱크
항상 감사합니다 먹튀폴리스^^

인싸님의 댓글

  • 인싸
이용 해보겠습니다~

탱크님의 댓글

  • 탱크
이벤트 굿굿굿!!!

필림님의 댓글

  • 필림
가입만 해놨는데~ 이용 해보겠습니다 ㅋㅋ

스피드님의 댓글

  • 스피드
환전 진짜 빠르긴하네 ;;

신둥님의 댓글

  • 신둥
이벤트 받아볼라고 이용해봤는데 괜찮네요

좋다님의 댓글

  • 좋다
없는 게임이 없네~ 사이트 깔끔하고 굿굿

먹폴님의 댓글

  • 먹폴
여기 배너는 믿고 써봐야지 ~

지영님의 댓글

  • 지영
항상 감사합니다^^

아재님의 댓글

  • 아재
ㅅㅅㅅ 쑤아리 감사합니다~

가방님의 댓글

  • 가방
다폴위주인데 함 조져볼게요 ㅋㅋㅋ

값어치님의 댓글

  • 값어치
담배값이라도 벌러 가볼게여 ㅋㅋ

바니님의 댓글

  • 바니
깔끔하고 이용하기 좋네요

배터님의 댓글

  • 배터
마일리지 이벤트 개꿀 ..

정wl님의 댓글

  • 정wl
규정도 스무스하고 좋네요 ㅋㅋ

재생님의 댓글

  • 재생
번창하세요^^

남바님의 댓글

  • 남바
감사드립니다 먹튀폴리스 !

소박님의 댓글

  • 소박
소소하게 한입먹고갈게요~!

돼지야님의 댓글

  • 돼지야
게임도 다양하니 깔끔하네요 ㅋㅋ감사합니다~!

한심님의 댓글

  • 한심
첫충30% 이면 진짜 쌔지 ㅋㅋㅋ

기모님의 댓글

  • 기모
감사합니다 먹튀폴리스!

페리오님의 댓글

  • 페리오
화이팅입니다^^

만세님의 댓글

  • 만세
제가 여기쓰고있는데 만족합니다 ㅎㅎ

칼환님의 댓글

  • 칼환
환전 진짜빠르네요 !!

카발님의 댓글

  • 카발
굿굿!!!!

완스님의 댓글

  • 완스
정보 감사합니다!!

라오스님의 댓글

  • 라오스
가입 넣었습니다 ㅎㅎ

가입님의 댓글

  • 가입
가입넣었습니다^^ 승인부탁드려요~

김치려나님의 댓글

  • 김치려나
후기도 많고 보증금이 ㅎㄷㄷ

넌지시님의 댓글

  • 넌지시
감사합니다.

오리역파수군님의 댓글

  • 오리역파수군
여긴진짜 찐이네 ㅋ

두비루비님의 댓글

  • 두비루비
보증해주시는곳 전부다이용했는데 다 굿굿

오리역미남님의 댓글

  • 오리역미남
감사합니다 운영자님 잘이용하고 있습니다~

yosin3님의 댓글

  • yosin3
제가 이용해본 놀이터 중에 최곱니다...

수와리질롯님의 댓글

  • 수와리질롯
전부터 오래이용했는데 이제후기남기네여
그냥 안전하니까 큰금액도배팅 자주합니다.

탱탱랄부님의 댓글

  • 탱탱랄부
여긴 뭐 그냥 말이 필요업슴 개조음

해피유희열님의 댓글

  • 해피유희열
여긴 진짜 강추에요!! 꼭 이용해보세요ㅎ

김갑세님의 댓글

  • 김갑세
특별히 제재도 안하고ㅋㅋ 패기가 좋은건지 돈이 많은건지 유저야 고마울따름

박민둥님의 댓글

  • 박민둥
여긴 뭐, 엄청 오래댓죠 ㅋㅋ

보통말고큰거님의 댓글

  • 보통말고큰거
여기 개꿀임ㅋㅋㅋ

루마틱스님의 댓글

  • 루마틱스
감사합니다 운영자님

허상수님의 댓글

  • 허상수
여긴 진짜 대박합니다..

소유님의 댓글

  • 소유
진짜 괜찮은 곳 같아요!!

패탄님의 댓글

  • 패탄
감사합니다 운영자님

최강배터님의 댓글

  • 최강배터
3개월째 이상무

브르탱님의 댓글

  • 브르탱
여긴진짜 오랫동안 이용해봤는데 사고랑 실수도 없이 진짜 최고입니다..ㅎㅎ

고점매수님의 댓글

  • 고점매수
감사합니다.

교홍통님의 댓글

  • 교홍통
오늘 믿고 가입했습니다

이야님의 댓글

  • 이야
관리자님 감사합니다

루팜매님의 댓글

  • 루팜매
ㅋㅋ개쩔어요 여기

현도기님의 댓글

  • 현도기
감사합니다 운영자님

괴도루팡님의 댓글

  • 괴도루팡
여기만큼 안전한 놀이터는 못본거같아요
배팅재재도업고 진짜최고입니다.

지아코님의 댓글

  • 지아코
제가 여기가입한지 1년은 넘엇는대 ㅋㅋ.. 만족합니당

파꾸르님의 댓글

  • 파꾸르
감사합니다 운영자님^^

아싸라비야님의 댓글

  • 아싸라비야
여기가 진짜 오지네요~~ㅋㅋ

이쁘게쁘이님의 댓글

  • 이쁘게쁘이
여기 가입하기 잘한것 같네요. 충환전 겁나 빠르고 친절합니다. 감사합니다.

롬방님의 댓글

  • 롬방
좋은 후기도 제일 많고 메이저라서 믿고 이용해봅니다^^

난리나님의 댓글

  • 난리나
감사합니다

겐조스타일님의 댓글

  • 겐조스타일
스포츠 배당도 너무 좋고 실시간 잘대있네요 배팅판보기도 편하고 넘좋습니다

복합기님의 댓글

  • 복합기
감사합니다.

호빵과찐빵사이님의 댓글

  • 호빵과찐빵사이
6개월 넘게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

크고큰거님의 댓글

  • 크고큰거
저도 여기 믿고 가입하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
지인하고 둘이서 쓰는데 안전하고 좋습니다

크하하하님의 댓글

  • 크하하하
개조음ㅋㅋㅋㅋ

놀팡님의 댓글

  • 놀팡
감사합니다^^

후유워너님의 댓글

  • 후유워너
감사합니다 안전하게 이용하겠습니다.

페인님의 댓글

  • 페인
지인들하구 꾸준하게 이용하구 이써용ㅎ
항상 칼환전 칼답ㅋㅋ 진짜 조아여

루메루메님의 댓글

  • 루메루메
아~주 좋습니다 상한이 무엇보다 큼 ㅅㅅ

섭스님의 댓글

  • 섭스
어제 갑햇는대 배당 좋고 나쁘진 안음ㅋㅋ

일지매님의 댓글

  • 일지매
지인들하고 같이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안전하긴 한듯

생강향내님의 댓글

  • 생강향내
이만한 놀이터도 없네요

내친구님의 댓글

  • 내친구
운영을 진짜 잘하네요
유저한테 항상 친절하고

초세기님의 댓글

  • 초세기
다른 사이트 믿거 하시구 여기 쓰세요 ㅋㅋ

멘트보소님의 댓글

  • 멘트보소
감사합니당ㅎ

쉐이킷님의 댓글

  • 쉐이킷
가입한지 좀 지났는데 별일 없이 이용중이요

티칭님의 댓글

  • 티칭
고맙습니다. 좋아 보이네요.

시간아멈춰라님의 댓글

  • 시간아멈춰라
감사합니다 관리자님~ 여기 진짜 환전 엄청 잘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

스피커님의 댓글

  • 스피커
감사합니다 관리자님

lvmh님의 댓글

  • lvmh
진짜 좋네요^^

보나베띠님의 댓글

  • 보나베띠
감사합니다.

voskd123님의 댓글

  • voskd123
후기가 좋아서 믿고 가입해봅니다.

불당님의 댓글

  • 불당
이용하면서 느낀점인데 메이저는 맞는거 같은게 환전도 잘나오고.. 감사하네요
목록
알림 0